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명품원조 한방 왕족발 용산본점

명품원조 한방 왕족발 용산본점

스트레스 많은 월요일, 고지방 고단백 음식에 동하여 신용산역을 두리번거리던 중…

두둥!!! 족발탐험을 시작하기로 합니다.

그 1탄, 신용산역 5번출구 앞 100미터 전방에 명품원조 한방 왕족발 보쌈 집을 발견.

허름한 가게지만 사람이 북적북적하여 믿고 먹기로 결정함. (사진은 다음지도 로드뷰에서 가져왔습니다.)

위치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

1층 홀은 굉장히 좁아서 꽉 차있고, 나가려는 찰나!

“2층 있어횽~” 주인아주머니 정도 되시려나, 우리의 발길을 딱 붙잡아주신다.

(줄을 서서 기다리지는 않고 그냥 북적북적한 정도입니다.).

2층으로 계단을 올라 오른쪽으로 꺾어 가면 “입간판”이 보입니다. (계단 타고 올라가면 바로 홀이 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회사원이 퇴근 후에 한잔하기 좋은 시간인 저녁 7시 40분쯤에 가서 마지막 테이블 차지하였습니다.

다만 가게안에 울리는지 느~므 시끌시끌, 돛대기 시장임 ㅋㅋ (주위의 웅성웅성 소리는 사람많은 호프집과 구분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메뉴판

2016년 10월 가격

벽면에 발을 걸어놓아서 실내포차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잇습니다.

중요한 것 맛이니까, 우선 귀를 잘 틀어막고, 족발 중 자 주문합니다.

우리는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소주 따윈 생략하기로 함 ㅋㅋ

(사실 내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니까 고기 외에 다른 칼로리는 배제하는 양심 ㅋㅋ)

드디어~ 둥둥!!

먹어봅시다

김이 모락모락, 껍데기가 탱글탱글, 고기가 야들야들~ 오홍홍.

맛있어 보임입니다. (시장이 반찬이다. Hunger is the best sauce)

먼저 고기 맛을 정확히 느끼기 위해 상추 쌈이 아닌, 따시한 고기 한점 입으로 직행!

음음, 야들야들, 보돌보돌 하심 ㅎㅎㅎ

맛있게 맛있게 흡입흡입~

좀 식었을 때는 껍데기가 완전 쫀득해져서 식감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완전히 식어버리면 고기에서 비릿내가 슬슬 올라옵니다. (완전 식을 때 쯤이면 충분히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이기도 합니다. )

총평!

소주를 곁들인 안주용으조 두고두고 먹기에 좋습니다.
고기만 사냥하는 사람들이라면, 적어도 탄산음료정도는 먹어주시든지, 빠르게 30분 내에 흡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인이 먹기에 자가 적당한 양입니다. (2인이 먹기에 조금 많은 정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스템 트레이딩] 종목 코드 얻기

[시스템 트레이딩] 종목 코드 얻기 사이보스플러스를 이용합니다. 기본 프로그램들을 모두 설치한 후에 CpUtil.CpCodeMgr 를 이용하여 종목 코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야후 파이넨스를 사용하려다가 안되서, 사이보스를 활용하였습니다. 아래...